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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없음

유니티 빌드셋팅 -미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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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창부터 시작

Company Name - 회사 이름을 적는 공간

Product Name - 게임을 출시할때 사용할 이름을 적는 공간


Default Icon - 기본 아이콘을 설정하는 공간. 

Default Cursor - 기본 커서를 설정하는 공간. 커서파일이 필요하다.




안드로이드의 셋팅을 설정하는 공간입니다.


Default Orientation* - 


Allowed Orientations for Auto Rotation

핸드폰의 가로모드 세로모드 회전 등을 허락하는지 체크하는 곳입니다.


Portrait는 세로모드 정방향

Portrait Upside Down은 세로모드지만 반대로 들고있는것

Landscape Right는 가로모드인데 오른쪽으로 드는것

Landscape Left는 가로모드인데 왼쪽으로 드는것


Use 32-bit Display Buffer*

렌더링시에 32비트 버퍼를 사용할지 말지 설정합니다.


Disable Depth and Stencil

체크하게되면 깊이버퍼와 스텐실버퍼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3D게임은 체크하면안됩니다.


Show Loading Indicator

씬이 전환될 때에 기기에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로딩표시를 사용할지 말지 결정합니다.

Don't show - 사용하지 않습니다.

Large        - 크게 사용합니다.

Inversed Large    - 크게 사용하는데, 역방향입니다

Small        -작게 사용합니다.

Inversed Small    -작게 사용하는데, 역방향입니다



*이 붙어있는 항목은 많은 플랫폼과 공유하는 항목입니다.  라고 적혀있네요.





Icon을 설정하는 공간입니다.


Override for Android

체크하면 icon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큰 크기의 아이콘을 설정하면 작은 크기의 아이콘들도 자동으로 적용이 됩니다.

물론 각각의 크기의 아이콘을 정해줄 수도 있습니다.


Enable Android Banner

안드로이드 배너에 사용될때 쓰이는 아이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Rendering

렌더링을 설정하는 공간입니다.


Color Space*

Gamma

Linear


Auto Graphics API


Multithreaded Rendering


Static Batching


Dynamic Batching


GPU Skinning


Graphics Jobs(Experiment)


Virtual Reality Supported


Protect Graphics Memory


Identification

게임의 ID를 설정하는 공간입니다.

Package Name

맨처음에 적었던 회사이름과 게임이름을 com.회사이름.게임이름 과같이 적어줘야합니다. 아니면 빌드가 안됩니다.

Version

게임의 버전을 정할 수 있습니다.

Bundle Version Code


Minimum API Level

최소한의 api 수준을 정할수 있습니다.

Target API Level

주로 실행할 환경을 정할수 있습니다. Automatic을 권장합니다.